G7커피, 'K-콜라보 레시피 챌린지' 성료…최종 TOP5 공개

입력 2023-12-18 13:24   수정 2023-12-18 13:25


베트남 쭝웬레전드그룹(TNG)의 인스턴트 커피 브랜드 G7커피는 20주년 캠페인 ‘K-콜라보 레시피 챌린지’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18일 밝혔다.

G7커피의 20주년을 기념해 마련된 ‘K-콜라보 레시피 챌린지’는 G7커피의 풍미와 K-레시피의 크리에이티브의 만남으로 진행 전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해당 캠페인은 1차 ‘K-콜라보 레시피 챌린지’, 2차 ‘K-레시픽 어워드’로 나눠 진행됐다. 10월 30일부터 11월 15일까지 열린 ‘K-콜라보 레시피 챌린지’는 G7커피를 활용한 국민 참여 레시피 공모 이벤트로, 100여 개 이상의 레시피가 참여해 나만의 특별한 레시피를 선보였다.

이어 K-콜라보 레시피 챌린지 공모작 중 TOP15를 선정해 11월 23일부터 12월 6일까지 ‘K-레시픽 어워드’를 진행해 최종 TOP5를 선정했다.

한달 반에 걸쳐 진행된 캠페인에서 최종 선정된 TOP5 레시피는 ▲G7고구마강정 ▲G7크림치즈 커피초코칩 쿠키 ▲G7누룽지조청파르페 ▲G7커피밀크쉐이크 ▲G7바나멜로 브륄레 커피가 이름을 올렸다. 최종 선정된 TOP5 레시피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도 공개돼 확인할 수 있다.

TOP15에게는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 가운데 최종 TOP5에게는 스탠바이미GO를, 이들을 제외한 나머지 10명에게는 에어팟 프로를 선물했다. 투표에 참여한 이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G7한정굿즈인 캠핑웨건, 의자&테이블 세트를 각각 100명에게 선물했고, 공식몰 회원에게는 G7커피 10% 할인 쿠폰을 증정했다.

G7커피 관계자는 “G7커피와 곁들여 다양한 재료를 활용한 방법으로 레시피를 선보여 놀라움의 연속이었다. TOP5에 최종 선정된 분들에게 축하의 말씀을 전하며, 캠페인에 열화와 같은 성원을 보내주시며 참여해준 분들에게 감사하다”며 “20년 간 G7커피에 대해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을 고품질의 맛과 향의 우수한 커피로 돌려드리는 것과 함께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과 함께 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쭝웬레전드그룹은 베트남 대표 인스턴트 커피 기업이다. G7커피는 전 세계 80개국에서 판매되는 커피이며 APEC, ASEAM 등 세계 각국 정상들이 모이는 국제행사 및 회교활동에서 공식 커피 브랜드로 채택될 만큼 베트남 외교대사의 활동을 하는 커피로 알려져있다.

쭝웬레전드그룹은 G7커피 20주년(2003~2023)과 미래 여정을 기념하며 디스커버리 채널과 함께 ‘THE TAO OF COFFEE’를 주제로 다큐멘터리를 제작했다.

해당 다큐멘터리는 베트남 본사와 현지 공장, 커피농장, 세계 커피 박물관, 쭝웬레전드 커피 매장 공간, 상하이 사무실 등 다양한 장소에서 1년 간 촬영했으며, 글로벌 커피로써의 G7커피의 차별함, 특별함, 고유 가치를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